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당일 출고 가능 한가요?

    오전 8시 30분까지 입금확인건은 당일 발송 됩니다.

    이후 입금 확인 건은 다음날 출고 됩니다.

  •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~금요일 9:30~16:30이며, 주말(토,일요일)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    전화상담이 되지 않는 시간에는 상품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제품의 정확한 칼라가 화면상과 동일한가요?

    제품의 사진 작업시 최대한 제품과 동일한 칼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.

    제품의 칼라는 사진상의 칼라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며, 모니터의 상태나 조명에 따라 칼라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.

  • 가구를 여러 개 주문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모든 제품은 배송비가 각각 부과됩니다.

    택배상품은 별도로 택배 발송됩니다. (가구류와 묶음배송이 되지 않는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)

  • 입금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결제 진행하시면 [국민은행 218137-04-009013 예금주 : ㈜선진컴퍼니] 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제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이 됩니다.
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상단의 정보수정 > 하단에 회원탈퇴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•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어요. 어떻게 하나요?

   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선택 > 아이디찾기 |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름과 이메일을 기재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.

    여기서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.

  • 제품에서 냄새가 나요.

    제품의 소재 또는 공정에 따라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으며, 적절한 환기를 통해 자연스레 사라집니다.

    당사 제품은 품질인증에 적합한 제품으로 생산, 관리 되고 있습니다.

  • 반품/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반품/교환 신청은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상품인도 후 7일 또는 10일 내에 한하여 제조상 중대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.

    이 때, 반품신청 후 일주일 이내에 제품을 반품하지 않은 경우, 자동적으로 반품신청이 취소됩니다. 단,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과 소비자 귀책사유로 인한 반품 요청일 경우 반품이 불가능 혹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  • 가구에 흠이 있어요.

    천연목재는 자연적으로 옹이와 썩정이 등 흠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목재의 생장조건과 수종에 다라 자연적인 현상으로 인조목과 구별되는 특징입니다.


  • 주문 후 결제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[홈페이지 회원일 경우] 로그인 후 상단의 주문조회 클릭하시면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[비회원일 경우]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조회 클릭 > 비회원 주문조회 에서 주문자 성함과 주문번호 ,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기재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.


  • 비회원으로 구매 하고 싶어요. 가능한가요?

    네, 자사몰은 회원 가입없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 비회원으로 구매 후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조회 메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

  •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제품에 따라 배송기간은 다릅니다.

   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
  • 회원가입시 혜택이 있나요?

    신규회원 가입시 2,000원이 지급됩니다.


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